Notice

뒤로가기
제목

A/S 정보

작성자 이에르로르(ip:)

작성일 2019-09-07

조회 269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제품에 대한 품질 보증 기간은 6개월입니다.

고객 과실로 인한 상품 손상, 부품 분실 및 소모성 상품에 대한 A/S는 추가비용과 택배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보증기간 이후 A/S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
A/S 의뢰 시 GUARANTEE CARD를 필히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분실 시 A/S 불가)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Customer Center 1644-4831
평일 10:00 - 17:00 점심 12:00 - 13:00
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